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안내
  • FAQ
  • 고객의 소리
  •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 고객서비스헌장

 > <a href='/customer/counsel/main.jsp?lm=1'>고객센터</a> > FAQ

Home > 고객센터 >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놓았습니다.

  • Best5
  • 일반문의
  • 교환/환불
  • AS/수선
  • 홈페이지
  • 판촉/행사
  • 상품권
사은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동일 상품 혹은 재고소진 시 동일 가격대의 다른 사은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은품을 지참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즉시 교환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해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구입하신 상품과 영수증을 소지하시고 해당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시에는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수선 상품, 맞춤, 주문상품, 귀금속, 시계 및 명품관 일부 브랜드는 교환,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상품권 표준약관에 의거 갤러리아상품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으나, 상품권면 금액(상품권을 여러 장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총 금액)의 100분의 60이상 (단, 일만원권이하는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상품 가격이 상품권 액면 금액보다 클 경우 차액은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예,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내 갤러리아상품권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구매서비스가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서비스를 클릭하신 후 배달 정보를 등록하시고 지정한 통장으로 입금시켜 주시면 입금 확인후에 배달하여 드립니다. 배송기일: 1~3일 전국배송 *토요일,일요일 신청분은 월요일에 공휴일 신청분은 익일에 발송됩니다. (명절기간은 우체국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해당 코너 혹은 카드센터에서 상품의 구입내역이 확인되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입일로 부터 7일이내에 가능하며 재판매 가능한 상품에 한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