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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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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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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처리 및 보유기간 만료 시 개인정보의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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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련 기록

    1)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기간 :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1)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기간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1)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기간 : 5년

제3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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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관련 법률 및 내부방침에 의하여 보관이 필요할 경우 기존 정보와는 분리하여 일정기간 보관 및 저장 후 파기 되며, 법률에 의해 보유하는 것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폐기

    2)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영구 삭제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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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및 고객편의 제공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 제공받는자 : 한화타임월드

나. 제공하는 항목 : 갤러리아 백화점 신용카드 및 멤버십/마일리지 회원정보 및 관련 서비스 정보, 거래기록 등(제1조 가항 참고)

다. 이용 목적 : 갤러리아 신용카드, 멤버십/마일리지 서비스 제공 및 관리

라. 이용 목적 : 갤러리아 신용카드, 멤버십/마일리지 서비스 제공 및 관리

당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목적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고객님의 사전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다. 갤러리아 카드회원의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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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업무 운용간 안전한 관리 및 처리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를 위탁하는 경우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문서에 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의 관리적•기술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의 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4)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5) 재 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6)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7)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현황점검 등 감독에 관한 사항

    8) 수탁자가 준수 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책임에 관한 사항

나. 개인정보의 위탁

위탁업무 위탁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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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인증, I-PIN 인증 NICE신용평가정보
추심업무 신한신용정보, 한신정신용정보
신용도 조회 한신정신용정보,
DM발송 서일기획, 신한DM, 썬디엠
카드대금 청구서 및 온라인 DM발송 데이터존, 남아애드
LMS/MMS 발송 삼성SDS, 한화S&C
카드배송 제니엘
갤러리아 매거진 배송 월드 PAD
상품배송 삼라물류, CJ GLS
서울보증보험 발급 대행 유세이프
카드결제, 가상계좌/무통자 입금 승인 ㈜KSNET
휴대폰 간편결제 승인업무 KG모빌리언스
쇼핑몰 콜센터 인터코리아 맨파워시스템
고객사고 보험처리 한화손해보험
백화점 내 CCTV 운영 및 관리 에스엔에스에이스, 63CITY
갤러리아카드 콜센터 주)효성ITX
가상 전화번호 부여 및 연결 온세통신

제6조 정보주체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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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개인정보 열람 요구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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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열람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 없이
        열람하게 합니다.

    3) 당사는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나.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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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당사는 정보주체가 자기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경우 법령에 특별한 절차가 규정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체 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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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당사가 개인정보를 삭제할 때에는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6) 당사는 필요한 경우 해당 정보주체에게 정정, 삭제 요구사항의 확인에 필요한 증거자료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권

    1) 정보주체는 당사에게 자기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정보주체가 자기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의 전부를 정지하거나 일부를 정지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③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의 근로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3) 당사는 정보주체의 요구에 따라 처리가 정지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라.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요청) 방법

    1) 온라인 회원(홈페이지, 쇼핑몰, e-식품관, 빈즈앤베리즈 등)의 경우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 변경(또는 ‘회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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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갤러리아 신용카드, 멤버십, 마일리지 등에 가입한 회원의 경우 온라인 또는 신용카드 발급센터 방문 및 대표전화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등의 조치가 가능합니다.

    3) 문화센터 회원의 경우 해당 점포의 문화센터에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열람/정정/삭제가 가능합니다.

    4) 기타 갤러리아 백화점 서비스 이용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백화점 방문 및 고객상담실 전화를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조치가
        가능합니다.

마.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당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문화센터 회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14세 미만 아동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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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다음과 같이 실시 하고 있습니다.

가. 관리적 조치

    1) 개인정보의 안전환 처리를 위한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임직원 개인정보보호 교육 등

나. 기술적 조치

    1)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의 제한 조치

    2)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할 수 있는 암호화 기술의 적용 또는 이에 상응하는 조치

    3)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응하기 위한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4)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의 설치 및 주기적 갱신

다. 물리적 조치

    1) 전산실, 문서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및 문서보관함의 잠금장치 설치 등

제8조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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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당사는 정보주체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언제든 성실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ff-Line 개인정보관리 담당부서 On-Line 개인정보관리 담당부서
고객전략팀 02)410-7777 e-커머스팀 1588-0121

나.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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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02-393-9112 www.netan.go.kr

제9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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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관리자를 지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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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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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2년 09월 07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률의 제∙개정, 정부의 정책 및 당사 내부방침의 변경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일반적인 내용의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중요한 내용의 경우 개정 최소 30일 전부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팝업을 통해 고지합니다.

시행일자 : 2012년 09월 28일

제정일자 : 2012년 12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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